FAQ

  • 자주하는 문의사항입니다.
  • 더 자세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의 이메일나 Q&A로 문의해 주세요
자주하는 문의사항입니다.
  • 지원절차 입사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채용공고」내용 하단의「지원하기」를 선택하면 입사지원 로그인 화면이 열립니다.
    지원서를 처음 작성하는 경우, 하단의「새로운 지원서」을 선택하시어 기본정보를 입력한 뒤, 세부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작성한 지원서를 수정하는 경우, 이메일과「새로운 지원서」에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재입력한 후「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비밀번호 확인」를 클릭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시면 됩니다.

  • 지원절차 지원서 제출 후 결과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전형결과확인」에 본인의 지원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원번호를 잊은 경우에는「지원번호 확인」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서작성 지원서 제출 후 다시 작성할 수 있나요?

    지원서를「최종제출」하기 전까지는 지원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최종제출」버튼을 클릭 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이 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경우 채용담당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채용홈페이지의 채용담당자 연락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서작성 지원서 입력 시 필수사항이 있나요?

    입력 항목 중 진한색의 박스로 표시된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필수항목을 미입력 하였을 때는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 지원서작성 경력사항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

    경력사항은 지원자께서 원하시는 만큼 추가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작성한 경력사항 중 주요 경력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주요경력여부’ 에 'Y'를 선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력상세내역’은 최대 1000자까지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 지원서작성 학교명, 자격명, 외국어시험명 등을 입력 후 검색했는데 선택하고자 하는 사항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검색 시 선택하고자 하는 사항이 없는 경우, 검색 창(팝업) 빈 칸에 직접 입력한 뒤 검색을 누르신 후 아래의 ‘직접입력’으로 조회된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지원절차 성적증명서나 어학, 자격증 등 서류 제출은 어떻게 하나요?

    증빙 서류는 서류전형 후 별도로 제출에 대한 안내를 합니다.

    이력서에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한 서류가 위조되었을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지원절차 입사검진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합격자에 한하여 회사와 계약된 채용검진 지정병원을 안내드립니다.

    검진 결과는 회사로 송부되며, 검진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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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E)로 업데이트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크롬, 사파리, 오페라 등의 표준브라우저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절차 직무적성검사(PI)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안내드리는 사이트를 통해 검사가 이루어지면 채용담당자 및 면접관에게 결과가 전송됩니다.

    (지원자 확인 불가)

    PI 및 면접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참고하여 채용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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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자세한 문의는 채용공고의 담당자 career@aju.co.kr로 문의해 주세요.